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지숭숭이구미]엣지그로그 분위기 좋은 카페 구미크로플맛집 금리단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졸업하고 거의 못 봤는 아끼는 동생들과 오랜만에 만나자고 해서 만났어요. 구미사람들이라서 대학교 때 엄청 많이 놀고 추억도 많은데 저도 한 때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다가 일을 하면서도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직업이다 보니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소중했던 주위에 있는 분들에게 소홀하게 대했던 게 제 스스로도 반성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니 추억얘기를 하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재밌었습니다. 이제는 제가 먼저 연락을 해서 만나자고 괴롭혀야겠어요.

가게명 : 엣지그로그

주소 : 경북 구미시 원남로 10길 15 엣지그로그

시간 : 13: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60-3250

 

구미에서 핫한 금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에는 쉬운데 골목이 다 비슷하다 보니 어떻게 보면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구미역에서 신상철 선산곱창 골목길로 들어가서 신상철 선산곱창 별관 있는 건물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회색 문이 있습니다. 

LP판으로 분위기를 만드셨고 메뉴는 적지만 알코올도 팔기 때문에 저녁에 오셔도 분위기에 취할 듯해요. 구미 금리단길 카페로 유명한지 사람들도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고 야외에도 자리가 하나 있기 때문에 들어서자마자 밖으로 나갔어요.

 

구미 크로플 맛집으로 인정해도 될 만큼 맛과 비주얼이 갖춰있어서 크로플 추천드려요.

저희는 아가베크럽블을 주문했는데 사실 뭔지도 모르고 끌려서 주문을 했어요.

LP판도 중앙에서 돌아가고 있고 음악도 나오니 분위기가 엄청 좋아요. 그래서 제가 이든 돈가스 냉면을 제일 좋아하는데 한 끼도 안 먹고 밥을 먹고 엣지그로그에 왰어요.

구미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면 대부분 체인점이 많아서 분위기 보러 가는 것이 아니라 찾아가기 쉬운 곳에 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엣지그로그는 구미에서도 술집과 겸해서 괜찮은 듯 하네요.

건물 내부에도 LP로 인테리어 해두고 요즘에는 개성따라 가는 시대이다보니 색다르게 꾸며 두어서 더 끌렸네요.

엣지그로그는 커피가 주로 이루지만 비어도 판매하고 있으니 저녁에 다음에 올게요. 디저트도 있는데 넓은 곳에 앉아서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엣지그로그도 스티커 제작을 해두어서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스티커를 수집하고 내부를 구경하는데 기타도 있고 멋스럽네요.

전화하느라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음식사진이 약간 이상한데 그래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야외에서 먹으니 분위기가 좋지만 건너편에도 인테리어가 되면 좋겠네요.

망고패션후르츠와 흑임자라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특히나 망고패션후르츠 맛있었어요.

크로플을 먹는데 밥먹고 바로 온것 맞는가 싶기도 하면서 바로 다 먹었어요. 다시 세종으로 돌아와야 해서 짧은 시간이었는데 추억얘기 많이 했네요. 거의 매일 만나서 놀았는데 이제는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것도 어렵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진도 찍고 이제는 낮이 길어서 밤에 만나도 좋고 다음에는 대구에서 1박 2일로 놀아야 겠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고 싶으시면 구미 엣지그로그에 들려보세요. 카페가 많이 있지만 금리단길에서 카페는 자신들 만의 개성이 뚜렷해서 다 다른 카페라서 카페투어도 좋을 듯 하네요.

 

2021.04.18 - [T지맛집] - [T지맛집]구미역카페 페트리코 : 흑임자아이스크림

 

[T지맛집]구미역카페 페트리코 : 흑임자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지숭숭이 나좀 T지입니다. ❤️❤️ 오랜만에 대학교 후배랑 만나게 되었는데요. 세종에서 항상 먹고 싶었던 선산곱창을 먹자고 구미에서 만나자고 했는데 역시나 선산곱

ji-sungsu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