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김태주 선산곱창 구미본점 고가도로 밑 곱창전골 구미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구미에 가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김태주 선산곱창이에요.

선산곱창이 비슷한 브랜드가 많은데 각자 맛이 다르고 그 중에서 김태주 이름이 들어간 선산곱창이 원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진짜 술안주로도 좋고 밥 맛이 없는 분들이 드셔도 밥 맛이 돌아오는데요.

구미 금오시장 고가도로 밑에 있어서 다리 밑이라고 하면 다들 아시고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항상 가득차는데요.

저는 평일에는 자주 가서 먹었는데 이제 세종으로 옮기고 나서는 주말에 집에 내려가면 무조건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요.

김태주 선산곱창 곱창전골은 1인분 300g에 8,000원이고 손님이 많아서 배달, 택배를 하지 않지만 포장손님은 받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구미맛집으로도 유명하고 구미라서 선산곱창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구미역 뒤 신상철 선산곱창보다 더 맛있어서 차가 있거나 하면 무조건 이쪽으로 오는 편이예요.

신상철 선산곱창은 소스를 주고 볶음밥을 직접 볶아주고 택배가 되는 점이 장점인데 그래도 맛을 볼 때는 김태주 선산곱창으로 가는 편이에요.

2인분를 포장하고 양념곱창전골 전문점이고 체인점도 많은데 제발 세종에도 오면 좋겠네요.

지점마다 맛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저는 구미본점꺼를 제일 좋아해요.

구미맛집 김태주선산곱창전골 드시러 구미에 오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고 대학 때랑 자취할 때 무조건 타 지역 친구들에게 맛을 보여주면 계속 먹고 싶다고 해요.

집에서 끓여서 먹어도 맛있고 그대신 가위로 많이 작게 썰고 푹 끓인 뒤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저는 그래서 포장할 때 육수를 무조건 더 받아오는데요. 잘 안 주실 수 있지만 꼭 받아서 푹 끓이시고 드셔보세요.

구미맛집 선산곱창은 곱창을 먹지 못하는 분들도 먹을 수 있고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엄청 많아요.

서울에서도 오빠가 먹고 싶다고 하면 포장이 안되니 따로 포장해서라도 보내주는데 진짜 맛있으니 구미 김태주 선산곱창 금오시장 고가도로 밑 구미맛집 본점에서 드셔보세요.

기존에 드셨던 거랑 맛이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