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구미신평맛집 국밥맛집은 새돼지식당 ❤️ 구미국밥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요즘 일을 청주 서울 대구 경북 전국으로 다니기에
출장이 잦아서 몸이 하루는 쉬어야 한다고
신호를 주어서 오늘 연차를 내고 집에서 푹 쉬었어요.

점심먹자고 아빠가 나오라고 해서 준비하는데
왜 연차썼냐고 하시네요 ㅋ̄̈ㅋ̄̈

아빠랑 같이 간 곳은 구미신평맛집 중에서도
국밥집을 데리고 와주셨는데
주인분이 오랜만에 왔다고 하시는 걸보면
기존에 자주 왔나봐요.

#구미신평맛집 #신평맛집


새돼지 식당

새돼지식당은 원래 돼지식당이었는데
내부인테리어를 해서 새돼지식당으로
이름을 바꾼 것 같아요.

그래도 신평시장에 위치하고 있는데
시원한 환경에서 먹을 수 있도록
에어컨도 빵빵하고 내부도 깨끗해서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대부분 국밥을 밖에서 끓이지만
그 열기가 안으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문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진짜 시원했어요.



새돼지식당은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밥
수육 등이 있는데 저는 돼지랑 순대랑 섞어국밥으로
먹었는데 가격은 그대로에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엄마 갖다 주려고 아빠가 포장하자고 해서
순대랑 내장이랑 1인분씩 포장했네요.

#순대국밥맛집 #돼지국밥맛집

새돼지식당 메뉴판


냉수육과 온수육이 따로 있는데
신기했어요. 항상 수육은 따뜻한 줄 알았는데
차가운 수육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다니
놀랍네요.

국밥 종류도 많은데 빠르게 나오고
할머니 혼자 하시는데 단골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대부분 오는 손님마다 아는 분들이라서
놀랐고 그만큼 기억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기본반찬으로 두 명이서 갔는데 너무 듬뿍 주셔서
남기지 않도록 잘 분배하면서 먹었고
아빠는 정구지를 좋아하는데 저는 부추도 좋아하지만
깍두기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우리가족은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 다래기와
고추는 거의 손이 안 갔어요.

#섞어국밥 #신평국밥맛집 #신평국밥



순대돼지 섞어국밥이 나왔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국밥을 좋아해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국밥에는 안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먹고 싶으면
따로 구매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빠가 추천해주는 국밥맛집 괜찮네요!!



한그릇 가득 먹고 집에 와서 비오는 날에
쉬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2일만 가면 주말이 오니 조금만 참아봐요❤️

구미신평카페 12moon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지트 위치 및 메뉴판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구미에서 어렸을 때부터 거주하고 대학교, 직장때문에 타지에서 살면서 매번 가는 로컬맛집만 가고 편안하게 가는 아지트는 없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아지트가 생

ji-sungsungi.tistory.com





구미맛집 유천냉면 비빔냉면 / 물냉면 구미냉면맛집 ❤️❤️

구미맛집 유천냉면 비빔냉면 / 물냉면 구미냉면맛집 ❤️❤️

세종맛집 고향옥 뼈해장국 세종나성동맛집 100인분 한정 판매점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회사에서 점심에 도시락을 가져가거나 밖에서 사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주로 사

ji-sungsungi.tistory.com

구미맛집 동광알탕 구미공단추천맛집 ❤️❤️

구미맛집 동광알탕 구미공단추천맛집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친구랑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원하는 곳이 문이 닫아서 구미에 있을 때 회의하면 자주갔던 구미공단에 위치한 동광알탕인데요. 알탕을 잘 못먹는다고 해서 기존에

ji-sungsungi.tistory.com


김태주 선산곱창 구미본점 고가도로 밑 곱창전골 구미맛집❤️❤️

김태주 선산곱창 구미본점 고가도로 밑 곱창전골 구미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구미에 가면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김태주 선산곱창이에요. 선산곱창이 비슷한 브랜드가 많은데 각자 맛이 다르고 그 중에서 김태주 이름이 들어

ji-sungsungi.tistory.com

구미생고기맛집 / 구미뭉티기맛집

본가정육점은 구미생고기맛집 / 구미뭉티기맛집 / 구미한우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뭉티기 생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가게에서 먹으면 엄청 비싸서 아껴먹었다면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