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구미신평카페 12moon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지트 위치 및 메뉴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구미에서 어렸을 때부터 거주하고 대학교, 직장때문에 타지에서 살면서 매번 가는 로컬맛집만 가고 편안하게 가는 아지트는 없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아지트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위치상 집 근처에는 무인카페만 있고 근처카페를 알아보다 12Moon을 알게되었어요.


구미신평카페 12moon(문)

 


구미 신평 카페하면 프랜차이즈는 물론이고 개인카페도 엄청 많아서 학생 때 한 번씩 갔던 것 같아요! 요즘 차로 멀리까지 찾아가다보니 대구 근처카페나 구미 근교카페를 검색해서 가는데 구미, 그것도 우리집 근처에 친한 언니가 매장을 오픈했어요!! 여기는 진짜 아지트가 될거예요!!!!!!!!!!!!


🏠 주소: 경북 구미시 야은로 740
⏰ 영업시간: 08:00~23:00
📞 연락처:  0507-1360-7996
🚘 건물 앞 대로변 주차
주말 공휴일 중앙새마을금고 본점 주차

12moon 위치


네비를 검색할 땐 12문(12moon)으로 검색하면 되는데 네이버지도는 대로변으로 잘 안내를 해주지만 다른 지도는 뒷 편을 알려준다고 하니 대로변으로 와주세요.

건물 특성상 뒷 골목이 1층이고 12moon이 2층인데 대로변에서 매장을 볼 때는 1층이니 꼭 기억하세요!!

아니면 진참치 신평점 옆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2moon 내부인테리어


구미 신평카페에서 이렇게 넓고 인테리어가 이쁜 곳이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반려동물 동반카페여서 양지공원이나 낙동강체육공원에 산책갔다가 구경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구미반려동물동반카페 #구미애견동반카페

12moon 메뉴


12moon의 메뉴판은 가오픈 기간에 점검 후 정식오픈 때 바뀔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무엇보다 포항에서 엄청 유명한 현지인맛집 로드샵카페, 워크샵카페 사장님의 친동생이 운영하기에 인기메뉴들을 그대로 가져왔으니 구미분들은 너무 좋은 기회예요!

구미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구미반려동물동반카페이다보니 펫밀크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애들이랑 같이 방문할 수 있어서 다들 좋다고 해요. 무엇보다 2층 라자냐 맛집 애니스라자냐도 반려동물동반 음식점이여서 부담없이 올 수 있대요.

구미 신평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3월 6일에 가오픈 하는 12moon에 가서 편안하게 즐기면 좋겠고 블로그보고 왔다고 하면 서비스도 듬뿍 드릴거예요! 가끔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잇님들도 만나뵈면 좋겠네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


반려동물 카페다보니 황도(고양이)도 왔어요!! 가오픈 전이라서 반려동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녔지만 가오픈이 시작되면 캐리어나 지퍼있는 가방 꼭 챙겨서 방문해주세요🌙🌙 여분으로 챙겨두신다고 하니 펫티켓 다들 아시죠?


 

12MOON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12MOON · 경상북도 구미시 야은로 740

5.0 ★ · 카페

www.google.com


2MOON
경북 구미시 야은로 740 1층 카페 12MOON
#구미신평카페 #구미카페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주차장 및 메뉴추천 : 호아커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입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