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지숭숭이구미카페추천]마리크 까눌레맛집 / 금리단길카페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점심이랑 카페에 가기로
해서 금리단길에 생긴지 얼마 안된 핫한 곳 원남빌라에
가서 아란치니를 먹고 카페에 왔어요!!!

원남빌라 포스팅은 네이버 포스팅을 해두었으니
방문 부탁드려요.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주차장 및 메뉴추천 : 호아커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입니...

blog.naver.com

[구미맛집추천]원남빌라 아란치니 / 양식추천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대부분 자주 만나지 않고 고등학교 친구들도 거의 6년만에 만나는데요. 멀리 떨...

blog.naver.com


마리크는 기존에 다녀왔던 금리단길카페 온더마운틴

[T지구미]온더마운틴 금리단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T지입니다 금오산벚꽃이 많이 펴서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많았는데요. 그래도 마스크는 필수적으로 하고 오셔서 다행입니다. 벚꽃구경을 잠시하고 금리단길 카페를 갔습니다. 온더

ji-sungsungi.tistory.com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구미중앙도서관에서 가는것이 가깝고 찾기에도 괜찮아요.

가게명

 
 

마리크Marique
#금리단길 #베이커리카페

처음에는 지나만 갔던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지나갈 수 밖에 없었나봐요. 저희가 오고도 자리가
가득 차서 다른 사람들이 올 수 없을 정도였어요.

요즘에는 금리단길에 카페가 많이 있어서 카페는
웨이팅해서 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지도
외부인테리어


우리가 갔던 원남빌라랑 비슷한 입구인데 분위기가
꼭 해외에 어느 가게 같아서 외국에 안 간지 거의 2년
다 되어 가는데 기분이 들뜨게 해줘서 고맙네요.

 

메뉴판


음료종류는 적게 있는데 이 중에서도 콜드브루가
Sold out이라서 커피를 선택하지 못하고 저는 쿨민트
주문을 했어요. 친구들은 커피라떼랑 바닐라라떼,
패션프루츠 에이드, 루이보스 빌베리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집에 오면 꼭 먹어야죠. 친구가 까눌레가
먹고 싶다고 찾아서 온 곳이 마리크카페예요.

금리단길에서 생긴지 오래되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알고 있고 위치도 진짜 골목에 있어서 분위기가
잘 어울리네요.

내부인테리어


인테리어 중에서도 큰 거울은 역시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니 친구들과 거울샷을 빼놓을 수 없겠죠.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3년 같은 반인 지원이와
2학년 때부터 2년 같은 반 다혜 현미 지선이랑 같이
이런 조합으로 만난 건 처음이에요.

음료


쿨민트를 마시는데 티백 놓을 잔과 뜨거운 물도 추가로
주셔서 따뜻하게 차를 마실 수 있었어요.

대부분 티백으로 차를 우려서 나중에는 직접 꽃 차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까눌레맛집이라고 애들이 먹어보고 인정했어요.
사실 저는 까눌레 자체를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 맛으로 먹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잘 아는 친구는
맛있다고 하니 추천해드릴게요.

추가로 몽블랑 컵케이크를 주문했는데 푹신푹신하고
밤크림과 우유크림으로 만들어져서 맛있었어요.


오늘 비도오고 대체휴일이 끝나서 세종에 다시 오는데
짐도 들고 있고 지지고를 먹고 싶었는데 문이 닫아서
아쉽게 먹지 못하고 일찍 집에 와서 조금 쉬다가
회사에 갈 수 있어서 좋네요.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서 사람들도 많고 휴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조금 있는데 구미의 경제가 빨리
일어나면 좋겠는데 언제쯤 다시 괜찮아질까요??



응원합니다!! 곧 위드코로나가 오면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겠죠??

맛집추천

[구미맛집추천]원남빌라 아란치니 / 양식추천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대부분 자주 만나지 않고 고등학교 친구들도 거의 6년만에 만나는데요. 멀리 떨...

blog.naver.com

구미맛집 원남빌라 아란치니드시러 꼭 가세요.
이름이 원남빌라인데 빌라이름이라서 찾기 어렵지
않고 구미 금리단길에 가면 있으니 꼭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