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지숭숭이 구미카페추천]브로드웨이 베이커리카페 (Brot de way)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요즘 일주일에 3번은 만보를 걷는
챌린지를 참여하고 있어서
대부분 갈 수 있는 거리는 걸어서 다니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20분 걸어서
새로 생긴 카페에 오게 되었어요!!

이날은 저녁에도 구미카페 컬리넌에 가서
네이버에 블로그에 포스팅해두었으니
블로그 한 번 놀러오세요.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주차장 및 메뉴추천 : 호아커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입니...

blog.naver.com

[구미카페추천]컬리넌 넓은카페 / 봉곡카페추천 / 쪽쪽갈비 / 브로드웨이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랑 만나서 대성막창에 막창을 먹으러 가려고 봉곡...

blog.naver.com

 

가게명
브로드웨이 베이커리카페
구미천 근처 베이커리카페

 

지도
외부인테리어


구미카페 브로드웨이의 문이 처음에
열릴 때 버튼을 누르면 열리기 때문에
동영상으로는 찍기 괜찮은데 아직 포토존으로는
어두워서 또 다른 포토존 큰 창문에서
찍는 것이 좋겠네요!!!


브로드웨이 베이커리카페의 위치는
구자근 국회의원이라고 건물에 붙여진 것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구미 폴콘에서 다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고
오름식탁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를 사람들에게 많이 홍보를 해야
시내랑 가까운 것을 알 것 같네요.


브로드웨이 카페 입구인데요.
클럽에 들어가는 문 같이 회색으로 되어 있고
컨테이너처럼 어둡게 되어 있지만
안에는 엄청난 반전이 있으니 동영상 한 번 보세요.


문이 열리면 안에 내부가 반전이라서
분위기도 확 달라지고 어서 들어가고 싶고
처음에는 손님이 없는 줄 알았는데
2층에 갔는데 사람들이 여기 다 모여있었군요.


인테리어가 엄청 고급스럽고 가을에 맞춰서
분위기를 만든 것 같아요.

엄청 깨끗하고 공간활용이 잘 되어 있어서
독서실처럼 콘센트와 앞이
막혀있는 공간도 있고
좌식공간도 있는데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서로에게 불편을 주지도 않고
아이 기저귀 가는 공간도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8인~10인 정도 들어갈 수 있는 회의실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네요.


창문을 보면서 차를 한 잔 마셔도 좋고
이쪽 방향 말고 반대방향에는
지산교에서 예쁜 하천이 흐르기 때문에
자리를 잘 잡으시는 것이 좋아요.


샹들리에도 엄청 고급스럽고
내부를 넓게 하기 위해서 곧곧에 큰 거울이 있어요.
사람들이 대부분 여기서도 사진을 찍고
직원전용통로에서도 큰 거울이 있어서 그 쪽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실 것 같네요.


브로드웨이카페는 베이커리카페로
빵의 종류도 많고 모든 빵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비주얼이 예뻐서 다 먹고 싶었어요.


종류가 다양하니 이미 맛있는 빵은
다 나가고 없네요.


급이 다른 페스츄리 이야기
프랑스 인증 밀가루와
프랑스 인증 비르버터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겹겹이 급이 다른 패스츄리의 결과
자원의 버터와 다른 버터의 풍미와
진한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샌드위치도 있고 케이크 종류도 있으니
베이커리 카페 다운 종류네요!!


요즘 커피의 원두 종류는 물론이고
주스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음료 종류가 많은 곳은 고르는데 어렵지만
많은 분들의 취향을 고려하면
많은 종류의 음료가 있는 것이 좋죠.


샌드위치도 귀엽게 들어있는 재료를
상세하게 보여주면서 몸관리 하는 분이나
비건하시는 분들에게도 선택권을 열어두었네요.


콜 체크인 번호
080-295-1722입니다.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지만 커피의 종류가 많아서
베이커리 카페의 특징같아요.

대부분 빵을 드실 때는 빵이 달기 때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시기 때문에
커피의 비중을 늘린 것 같아요.


타르트를 주문했는데 마늘빵도 함께 서비스로
주셔서 마늘빵을 엄청 잘 먹었네요.


문이 열리는데 안에는 해외 베이커리 카페같이
분위기가 확 다른 것을 볼 수 있죠?

 


1층 테라스에는 캠핑온 것 처럼 꾸며두어서 가족단위
연인끼리 오시면 분위기 내고 좋을 것 같네요.

나중에 고기도 구워먹고 하면 좋겠는데
카페라서 냄새가 많이 날까봐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저녁 6시에는 제과제빵류가 30% 할인이니
구미에서 출퇴근했다면 퇴근하고 걸어가는 길에
주문을 했을텐데 세종으로 가는 바람에
나중에 구미 오게 되면 자주 구매해야겠네요.

점심 이전에 오전에는 아메리카노가 50% 할인이니
출근할 때는 먹지 못하고 아침에는
운동오는 분들이 주문하시면 가격이
엄청 저렴하게 목을 축일 수 있겠네요.

구미맛집 유천냉면 비빔냉면 / 물냉면 구미냉면맛집 ❤️❤️

세종맛집 고향옥 뼈해장국 세종나성동맛집 100인분 한정 판매점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회사에서 점심에 도시락을 가져가거나 밖에서 사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주로 사

ji-sungsungi.tistory.com

구미카페추천 시리베이커리 금오산점 금리단길카페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랜만에 구미에 와서 중학교 친구들과 만났는데요. 키친넘버14에 초밥먹으러 갔는데 일요일에 문을 열지 않아서 동광알탕에 가서 먹고 시리베이커리가 맛있다고

ji-sungsungi.tistory.com

 

[T지맛집]구미역카페 페트리코 : 흑임자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지숭숭이 나좀 T지입니다. ❤️❤️ 오랜만에 대학교 후배랑 만나게 되었는데요. 세종에서 항상 먹고 싶었던 선산곱창을 먹자고 구미에서 만나자고 했는데 역시나 선산곱

ji-sungsu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