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T지구미]온더마운틴 금리단길 카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T지입니다

금오산벚꽃이 많이 펴서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많았는데요. 그래도 마스크는 필수적으로 하고 오셔서 다행입니다. 벚꽃구경을 잠시하고 금리단길 카페를 갔습니다.

 

 

온더마운틴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10길 29

 

 

금리단길에 이렇게 많은 가게 들이 있는 걸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중간에 계속 돌아다니면서 예쁜 곳을 찾아다니기 바빴답니다~~~ 그러던 중 들어오는 길에 예뻐서 들어왔더니 1층에 자리를 일단 잡았는데 사람들이 2층으로 올라가길래 따라갔더니 아지트가 있었어요

 

 

인테리어가 웬지 옷가게 박물관 스튜디오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위의 벽이 제일 신기했습니다

 

 

중간에 사진찍기 좋게 소품들도 있고 감성사진 찍기 딱 좋았답니다. 사람들이 나갈때마다 좋은 자리를 움직이며 자리를 잡았고 마지막에 쇼파자리를 차지했어요

 

 

인스타샷이 잘 찍히도록 바닥에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창밖을 보면 예쁜 바다가 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집들이 빼곡히 있어서 인생샷 찍기는 아쉽고 저녁에 다시 와야겠어요!!

 

 

제가 봤을 땐 여기 벽면에 영화 빔을 들고와서 보면 좋을 듯 해요!!! 소리나면 그러니까 에어팟 끼고 후훗

 

 

아마 여긴 대여공간 같기도 하고 사람들이 1층에 빼곡히 있는데 2층에 올라가지 마세요?? 그런 문구가 있어사 안 올라가는 것 같아요

 

 

히비스커스 진저 에이드 6.5
수퍼말차라떼 6.5
개인적으로 히비스커스를 좋아하는데 진저때문에 조금 망설였지만 그래도 믿고 시켰더니 맛이 괜찮았어요!

 

 

구미 금오산에 벚꽃은 완전 많이 폈는데 작년이 더 예쁜듯해요!! 그래도 숨은 벚꽃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건 추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