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T지맛집]서울곱창 광주송정역 맛집 ❤️❤️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지숭숭이 T지입니다 ❤️❤️

대학 동기랑 세종에서 놀다가 갑자기 광주로 돌아가야 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광주 오리탕 얘기를 해서 오리탕 먹으러 짐도 챙기지 않은 채 3시간 무궁화 기차를 타고 갔습니다. 다행히 다음날이 연차였지만 그래도 일요일에 바로 떠난 광주여행은 오리탕이 제가 광주로 갈 수 있게 해 주었던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태화오리탕에 가면 오리로스구이랑 홍어무침을 서비스로 주는데 그래서 더 끌렸고 항상 갔기 때문에 태화오티랑이 아니면 다른 곳에서 오리탕을 먹기 싫었을지도 모릅니다.

오픈 시간을 보기 위해 찾아보았는데 웬일인가요...? 월요일 휴무라고 적혀있지 뭐예요...
광주에 도착하고 알아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걸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광주에 갔을 때 맛있었던 곳이 있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광주송정역에 있는 서울곱창인데요. 백종원 3대 곱창으로도 유명하고 기존에도 계속 유명했는데 곱이 통통해서 저도 좋아합니다.

 

서울곱창에서는 국밥도 맛있는데 일단 곱창을 시켰고 원래는 서비스로 국밥 국물도 주시는데 안 주셔서 말씀드리니 엄청 많이 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쌈에 싸먹을 때 초장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맛있고 오리탕을 못 먹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광주송정역에서 오송역까지는 1시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고 즐겁게 놀아서 좋았어요.

동기가 이사를 하기 위해 방을 알아보는데 집값이 장난이 아닌데 역시 신축은 더욱 더 비쌈을 느끼고 어디 가나 돈만 있으면 신축이 짱이네요.

광주에서 서울곱창 한 번 들려보세요. 광주에 있는데 이름이 서울곱창이라서 웃기지만 그래도 유명한 곳이에요.

 

2020.03.31 - [T지맛집] - [T지구미]낭만쭈꾸미 본점 : 낭만다방 치즈볶음밥 맛집

 

[T지구미]낭만쭈꾸미 본점 : 낭만다방 치즈볶음밥 맛집

안녕하세요 T지입니다 회사 근처에 낭만쭈꾸미 원래 본점이 있었는데 까꿍막창으로 바뀌고 여기로 옮겼어요 현재 벚꽃길이 예쁘게 되어 있어서 자전거 타고 왔답니다 낭만쭈꾸미 본점 경북 구

ji-sungsungi.tistory.com

2020.03.31 - [T지맛집] - [T지대전]대전시청역 대선칼국수 맛집 인정 칼국수 & 오삼불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