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T지세종맛집]김씨화로 : 구워주는 이베리코 ❤️❤️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지숭숭이 나좀T지 입니다.

세종에서 근무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많이 찾아 먹는데요. 그중에서도 좋아하는 음식은 고기 종류라

서 고깃집만 많이 다니고 있네요.

세종에는 계획도시라서 건물들은 다양한 이미지로 있는 것이 아니라 건물이 세워질 때도 다 계획이 된 것이라서 대부분 건물 모양이 비슷합니다.

회사가 나성동 근처에 있어서 나성동 위주로 음식점을 다니는데 이베리코가 그렇게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 번 다녀왔어요.

 

가게명 : 김씨화로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남성로 133-15 107호
전화번호 : 044-863-1108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고 자리 넓은 곳으로 가기 위해서 더욱 기다려야 했어요. 그리고 앉고 나서는 바로 주문을 했는데 1차에서 끝낼 것이 아니라 2차도 갈 것이라서 이베리코 꽃목살 이베리코 부챗살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

-이베리코 꽃목살 150g 14,000원 / 이베리코 부채살 150g 16,000원

-얼큰 라면 4,000원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이베리코는 원래 비싸서 그래도 더욱 맛있고 화로에 구워주다 보니 일반 고기를 잘 못 굽는 분들이 굽는 것보다 더욱 맛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름답게 화로를 정말 가져다주시니 한 번 도전해볼 만하죠. 다른 고깃집에 비해 식탁이 넓기도 넓고 불판의 이동이 쉽기 때문에 좋은 아이디어 많이 배워가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대화에 집중할 수 있고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를 보면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토마토와 버섯, 양파도 함께 구워주시니 마지막으로 토마토를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 고기에 비해 가격이 나간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래도 저희는 한 달에 한 번은 오자고 얘기를 했어요. 세종 나성동 맛집으로 유명하고 사람들도 많이 가기 때문에 왜 사람들이 많은지 한 번 가보면 바로 알 수 있어요.

2차에 꼬막비빔밥을 먹으러 가자고 했기 때문에 중간에 고기를 끊고 라면으로 갈아탔는데 라면도 엄청 맛있게 끓여 주셨고 빠르게 나오니 좋습니다. 술도 한 잔 하면 딱 잘 넘어가죠.

왜 김씨화로인지 알고 싶지만 김씨들이 만들어서 그런 것이 아닌가 추측을 하게 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살이 더 맛있었고 1인분씩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이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해도 되어서 괜찮아요.

맛있는 음식은 또 좋아하는 친구들과 먹어야 제맛인데 친구들이 청주에서 와서 먹고 갔는데 자주 만나야겠어요.

다음에는 청주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청주에서는 너구리라고 술집이 있는데 똥반오반을 꼭 드셔야 해요.

저는 처음에 먹고 진짜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거든요.

 

똥반오반은 똥집 반 오징어반인데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

저는 첫 고기는 무조건 소금에 찍어 먹는데 플레이트도 괜찮고 기본 반찬들도 맛있어서 맛으로는 추천드려요.

 

그리고 나성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나성동에는 대부분 대창이 진짜 많은데 나중에 먹어봤던 곳에서 맛있는 곳으로 올려드릴게요.

비주얼이 진짜 맛있게 구워진 게 보이시나요? 맛있게 익으면 직원분이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니 최고 맛있을 때 먹는 고기는 잊힐 수가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