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정보

강남화이트드림치과 교정일기 1년 후기 교정치과추천 ❤️

반응형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후기 및 예약방법 / 할인받는 방법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남자친구와 600일 기념으로 아웃백에서 토마호크랑 티본스테이크 중에서 먹고 싶은 아웃백 토마호크를 미리 예약을 했어요!! 네이버 예약은 이미 가득 차서 전화를

ji-sungsungi.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교정한 지 이제 1년이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관심이 없다가 밑에 이 때문에 신경이
쓰이게 되어서 치과를 알아보다가 시작을 했는데
서울 강남에서 교정치과를 찾다가 괜찮은 것 같아서
상담받고 진행했어요!!



강남화이트드림치과에서 받는데 이벤트치과냐고
많이 물어보시는데 그래도 사람도 많고 꼼꼼하게
해줘서 믿고 다니고 있어요!


처음에 치아가 위에만 보여서 사람들이
교정을 왜 하냐고 물어보시는데 부분교정을
알아봤는데 치아가 중앙이 아니라서 교정해야
한다고 해서 2년 할 줄 알았는데 6개월 남았다고
해서 엄청 기분이 좋네요.

 


이제 밑에 이가 들어가기 시작해서
아래 사진 보면 놀라실거예요.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이 원장님이 누구냐고
가격을 물어봐주시는데 답장을 너무 늦게해서
죄송해서 티스토리를 통해 같이 공유하고 있어요.

처음에 교정할 때 철사가 팽팽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팽팽해서 계속하다 보니 자리를 빨리잡았어요.


처음에 할 때는 위치잡으려고 색깔이 있는데
점점 지나면 없어지니 것정마세요.

1년이 된 지금인데 밑에는 모양이 엄청
일자로 만들어지고 위에도 팽팽하게 되었어요!!
위에 작은 이는 모양을 맞춰주신다고 했고

이번 달에 가면 잇몸에 나사를 박을꺼라고
미리 알려주셔서 지금 맛있는 걸 엄청 먹고있어요.

2021.07.28 - [지숭숭이독서] -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기분따라 행동 / 심리수업 / 레몬심리 ❤️❤️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 기분따라 행동 / 심리수업 / 레몬심리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심리상담 플랫폼인 레몬심리가 알려주는 우리가 기분이 오락가락할 때 보면 좋을 이야기들을 선사하고 있어요. 저도 모르게 기분에 따라 행동했는

ji-sungsungi.tistory.com



교정일기 1년차인데 교정하신 분들이나
할 예정인 분들은 음식 공유를 많이 하는데
교정음식추천하면 대부분 죽이나 딱딱한 것을
드시지 못하는데 저는 그냥 다 먹었어요.

1일차 부터 곱창을 먹기 시작했는데
주의해야하는 것이 껌이 철사에 엉키면 약간
거슬리기도 하기 때문에 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고 아플 때는 죽이라도 찾아서 드셔야해요.




교정하면 살이 빠진다고 하는데 저는 살이 빠진 것보다
강남화이트드림치과에는 치아교정뿐만 아니라
사랑니랑 발치 떼우는 것도 해주기 때문에
같은 곳에서 할 수 있어요.


치아교정 금액이 알고 싶으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