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정보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김종국 단백질 한끼 식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요즘 일 끝나고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식단에도 신경을 쓰는데
아침을 먹으라는 말이 이제야 와닿네요.

항상 아침을 안먹고 회사를 가서 일을 하면
배가 고파서 점심에 폭식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침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하루 한끼를 동생이 들고와서 먹어보다가 괜찮아서
구매를 했어요.


제품명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영양가득 간편한 한 끼 식사
단백질8g

김종국 얼굴이 있어서 기억하기 쉬웠고 안에 씹히는
호두와 아몬드의 맛을 기억하고 재 주문을 했어요.

칼로바이 다밀 뉴트리션 단백질쉐이크 호두아몬드맛

COUPANG

www.coupang.com


가격은 쿠팡에서 구매할 때 14,250원이니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를 하세요.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김종국얼굴이 있는
단백질 한끼 식사는 맛이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단백질쉐이크의 개념이 아닌 아침대용이라서
우유에 넣어서 먹는데 금방 없어져요…

하루에 2.5스푼을 하는데 스푼이 크기 때문에
쭉쭉 없어져요.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1회 먹을 때
122kal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좋을 듯해요.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은 다밀 한 끼 플랜,
다밀 두끼 플랜도 있으니 맞춤 식단 플랜으로
먹기 간편하게 되어 있어요.

다밀 뉴트리션 호두아몬드맛 섭취방법은
2.5스푼을 물 또는 우유 200ml에 넣어서 흔들어서
드시면 되는데 저는 컵에 넣어서 먹는데
물대신 우유를 추천드려요.

맛이 중요하니까요.

집에서 본 구름은 엄청 예쁘고 가깝게 느껴지네요.

무더운 여름도 끝나가는데 마지막까지
더위조심하시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