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정보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 세종전통시장 공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주말에 처음으로 세종에서 버스를 타고
세종구경을 했는데 처음으로 간 곳이
세종전통시장이에요.

세종전통시장에 옛날 풍경의 테마로
곳곳에 어른들의 학창시절 문방구와
학교, 집 등 풍경을 다루고 있어요.


어릴 때 제가 사용했던 책은 아니지만
우리가 바른생활 책도 많이 보고 해서
영희와 철수는 다들 알고 계시죠?



전통시장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고
떡볶이를 먹으러 갔는데 와… 재료소진으로
먹지 못하고 왔는데요.

유튜브에서 유명해서 먹으러 갔는데
참사랑튀김분식도 못먹고 앞에 있는 떡볶이집갔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세종전통시장에서 처음으로 성악으로 공연을 하는데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에서 세종시에서
지원을 받아서 공연을 열었나봐요.


문방구집에 갔는데 사장님께서 공연보러 오라고
말 한마디 해주셔서 7시에 맞춰서
공연 한 곡 보고 가자고 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잘 보고 가요.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 진짜 예쁜 분이 계셔서
계속 시선이 그쪽으로 갔는데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세종전통시장에서 구경을 많이 하고
나중에 공연이 하나라도 있으면 기다렸다가
보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한데 자주열리면 좋겠네요.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
2021년 6월 12일에 세종소상공인협동조합 카페 마실
에서 한 번 하고 2021년 7월 7일에
풍성한 지역아동센터에서 한 번한다고 하니
재밌게 구경한 번 하세요.

세종시 프리마 성악연구회는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는 성악가로 구성되었으며
세종시를 중심으로 서울, 대전을 비롯한 전국을
무애로 활발히 활동하며 음악을 전파하고
연구하는 단체



성악이랑 뒤에 건물 배경이 언발란스하지만
그래서 더욱 정감가고 재밌게 공연을 봤어요.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
공연하는 동영상을 찍었는데 한 번 구경해보세요.


마지막르로 전부다 함께 행복한 사람 노래를
불렀는데 처음열린 공연으로 잘 마무리 되었네요.

가곡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세종시PRIMA 성악연구회
잘보고 갑니당~~

 

 

[세종나성동맛집]원조부안집 세종나성점 꼬들살 쫀득살 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급 고기가 먹고 싶어서 회사직원들과 같이 나성동맛집을 검색하다가 진짜 맛있어 보이고 기존에 좋아하는 부위 꼬들살, 쫀득살이 있어서 원조부안집 세종나성점으

ji-sungsungi.tistory.com

 

 

세종냉면맛집 돈까스냉면 : 포크포크 세종점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회사에서 점심을 먹을 때 도시락을 가져오지만 일주일에 한 번은 잔반없는 날로 주문을 해서 먹어요. 이제 여름이 왔으니 냉면의 계절이 아니겠어요??? 구미에 있을

ji-sungsungi.tistory.com

 

 

[지숭숭이세종]무쇠쫄갈비 새롬동맛집 : 볶음밥 맛있는 순위❤️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저녁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찾다가 배달보다는 나가서 먹자고 해서 어디 갈까 생각을 하다가 매일 지나가면서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음식점이 있었어

ji-sungsu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