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세종냉면맛집 돈까스냉면 : 포크포크 세종점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회사에서 점심을 먹을 때 도시락을 가져오지만
일주일에 한 번은 잔반없는 날로 주문을 해서 먹어요.

이제 여름이 왔으니 냉면의 계절이 아니겠어요???

구미에 있을 때는 항상 친구집 이든 돈까스 돈냉을
먹으러 갔는데 세종오고 나서 맛있는 냉면을
못찾고 있었는데요.

돈까스냉면 돈냉맛집 찾기 위해서 리뷰도 많이 보고
알아봤는데 집 근처에 있어서 포크포크 세종점에
전화를 했어요.

배달이 11시부터라서 미리 주문해야할 것 같아서
포크포크 세종점에 전화로 했는데
배달의 민족으로도 가능하다고 해서
시간을 12시에 맞춰달라도 했거든요.



직원들과 함께 주문을 했는데 스프에
물냉면과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8,500원이고
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에 고를 수 있고
포크포크 세종점에서 직접 육수를 고아내고
돈까스도 수제로 만들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소스 맛이 신기하긴 했는데 달콤 매콤 매운이 있는데
매콤소스가 제일 맛있고 물냉면은 불냉면보다
물냉면으로 추천드려요.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냉면을 좋아하시는데
저는 매운 것을 잘 못먹으니 그럴 수도 있겠죠.


포크포크 세종점 돈까스냉면맛집인
세종냉면맛집으로 인정하고
해장하려고 냉면을 시켰을 때는
진짜 맛이 없어서 버렸는데
이번에 진짜 제 스탈이네요.



바삭바삭할 수 있도록 돈까스와 냉면을 따로 주시고
살얼음도 많이 달라고 요청했더니 시간에 맞춰서
주시는 건 물론이고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다니
엄청 감사했어요!!!


자주 시켜먹을 수 있겠고 포크포크 세종점
돈까스냉면 돈냉을 가격대비 가성비로
먹기에 좋네요!!!


앞으로도 배달시간 잘 맞춰주시면 좋겠네요!!!❤️

 

 

 

 

[지숭숭이세종]파파존슨 피자 추천메뉴 : 존스페이버릿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피자를 좋아하는데 많이 먹으면 물려서 많이 못 먹지만 파파존스 피자는 빵도 맛있고 토핑도 과하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요. 세종에서 피자 중에서도 파파존스가 있

ji-sungsungi.tistory.com

 

 

[지숭숭이세종]무쇠쫄갈비 새롬동맛집 : 볶음밥 맛있는 순위❤️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저녁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찾다가 배달보다는 나가서 먹자고 해서 어디 갈까 생각을 하다가 매일 지나가면서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음식점이 있었어

ji-sungsu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