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제품

[지숭숭이제품]미니언즈 구운계란 케이스 GS25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미니언즈 구운계란 케이스를 얻기 위해 GS25 편의점에 계속 들락달락하다가 까먹고 못샀는데 오늘 아침 회사근처에 가니 미니언즈 구운계란 케이스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미니언즈 구운계란은 구운계란 2개와 미니언즈 케이스가 한 개 들어 있는데 가격이 무려 4,900원이예요.

계란 가격이 너무 올라도 계란 두 개에 4,900원이라니... 놀랍더군요.

그래도 KT 10% 할인 받아서 4,500원에 구매를 하고 왔는데 그래도 언박싱을 해야죠.

미니언즈 구운계란 케이스 하나를 얻기 위해 구매한 거라서 다음부터는 안 사먹을 거예요. 케이스가 귀여운데 동생이랑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를 하게되었어요.

세가지 케이스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GS25에 남은 케이스 두 개를 몽땅 구매했어요.

케이스가 엄청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계란이 한 알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만들었는데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까요?

케이스 뚜껑을 열면 계란 하나가 들어갈 만한 크기이고 왕 계란도 들어갈 크기이니 아침에 계란 한 알씩 삶아서 들고다니면 되겠더라구요.GS25 편의점에서 콜라보를 많이 하니 귀여운 물건들이 많죠.

구운계란 하나를 넣었을 때 남는 정도인데 끼우는 것도 쉽고 꽉 맞아서 미니언즈 구운계란 케이스를 하나는 있어도 괜찮겠네요.

안에 계란이 있어서 소리가 나는데 엄청 귀여워요.

구운계란이기 때문에 먹기에도 냄새도 많이 안나고 깔끔하게 아침대용으로 하나 먹고 하나는 쌤 줬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맛있는 건 나눠먹어야 제밋이니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