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제품

덩크로우 SE 서울seoul 당첨 나이키 응모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응모 덩크로우 서울을
응모하는 날이었는데요.

작년에는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를
당첨되어 있는데 이번에 덩크로우 서울이 당첨!!!!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도
인기가 엄청 많았는데 실물파였구요.

나이키가 금색이고 안에 깔창이 엄청 예뻐서
크리스마스로 더 인기가 많았죠.

덩크로우 서울은 태극기가 그려저 있고
나이키도 영어가 아닌 한글로 나이키라고 적혀있어
소장의 가치가 있죠.

덩크로우 서울seoul은 출시가가 129,000원이고
사이즈를 골라서 응모할 수 있어요.

바닥이 하나는 파란색 하나는 빨간색으로
태극기마크를 뜻하기도 하고 디자인도
괜찮았어요.

파란색 바닥에는 빨간색 나이키가
빨간색 바닥에는 푸란색 나이키가 그려저 있어요.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보다
가격이 더 올라가면 좋겠네요.

한쌍으로 보시면 태극기가 곧바로 생각날 정도로
색감을 엄청 잘 나타냈어요.

제일 귀여운 포인트가 맨 뒤에 나이키 한글로
되어 있어서 더욱 소장가치가 있죠.

덩크로우 SE 서울seoul 260 당첨되어서
엄청 기쁘네요.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 후기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 오늘은 좀 더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나이키와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