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제품

덩크로우 챔피언십 코트 퍼플 (Championship Court Purple)나이키응모 당첨 /방법 : 덩크로우 보라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금일 10시 덩크로우 Championship Court Purple
나이키응모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당첨이 되네요!!

덩크로우 퍼플로 무난한데 범고래보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라색도 많이 신더라구요.


2022년 첫 당첨 !!!!



나이키 덩크로우 Championship Court Purple
이번에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좋았고
2022년에 신년에 되어서 이번년에 당첨이 많이 되면
좋겠네요.




나이키응모방법은 나이키공홈에 들어가서
오른쪽 더보기에 SNKPS를 클릭하면 일정이 나오고
미리 시간 알람을 해두었다가 제시간에 구매하면 되고
지금까지 세 번 당첨되었는데 다 덩크로우네요.


덩크로우 SE 서울seoul 당첨 나이키 응모 ❤️❤️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응모 덩크로우 서울을 응모하는 날이었는데요. 작년에는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를 당첨되어 있는데 이번에 덩크로우 서울이

ji-sungsungi.tistory.com


덩쿠로우 SE 서울과
나이키 션클리버 SB덩크로우 홀리데이를 당첨되어
기분이 좋았는데 이번에 퍼플까지 되다니!!

나이키x션클리버 SB 덩크 로우 홀리데이 스페셜 후기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 오늘은 좀 더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나이키와 ...

blog.naver.com


나이키매니아에서 일정표를 보고 매번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갑자기 생각날 때 들어가서 하는 편이고
인기 많은 사이즈를 하는 편이에요.



색깔도 괜찮고 아무 옷에나 잘 어울리는
덩크로우 Championship Court Purple
덩크로우 레트로 코트 퍼플인기가 많아서
기존가격보다 약간 올랐는데 한 번 지켜볼게요



덩크로우 레트로 코트 퍼플

응모일정 : 2월 11일 10시 ~ 10시 30분

결과발표 : 2월 11일 11시

구매기간 : 2월 11일 11시 ~ 13시



129,000원이 정가인데 카카오페이로 주문해서
5천원 할인된 금액 124,000원에 구매했어요.

2022년의 올해의 색은 베리 페리의 기존차트에
없던 색이지만 그래도 보라색에 가까우니 보라색
이번년에는 인기가 많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