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구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당일 케이크 코지베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당일 예약이 가능한 구미 케이크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인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퀵비를 부담하면 퀵으로도 보내준다고 하니 갑자기 술 먹다가 케이크 파티하고 싶다면 당장 전화해보세요.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주차장 및 메뉴추천 : 호아커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 신평 카페 ‘12moon’ 입니...

blog.naver.com


연락처와 주소는 아래 링크에 있어요!!

구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당일케이크 코지베어 퀵배달가능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매년 생일이면 케이크를 먹는데 케이크 중에서도 시중에 파는 것이 아니라 디자...

blog.naver.com



구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자인이 너무나도 예쁘고
시중에 파는 케이크마저 가격이 너무 올라서 돈을 조금 더 내더라도 맛있고 예쁜 디자인의 케이크를 만나보는게 더 좋을 듯 해요.


구미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에서도 당일예약이 가능한 곳은 코지베어 뿐일 수 도 있으니 인동에 위치한 구미 코지베어에 미리 연락해서 예약하면 원하는 디자인으로 가능하고 만약 예약을 못했다면 당일 방문하거나 연락해서 어떤 디자인이 남아 있는지 물어보고 주문해야겠네요.


코지베어는 진평동에 위치하고 있고 이미 코지베어 케이크를 먹어본 분들이라면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다는 걸 느끼고 매 행사마다 찾을거예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려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필수템으로 필요하니 무조건 주문해보세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한테 예쁨을 받고 싶은데 미리 예약주문을 안해서 걱정이면 퀵비 부담하고 집에서 받아보세요.


너무 귀여운 케이크는 1호인데 섬세한 디자인이 들어있고 초도 귀여운데 케이크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니
너무 좋겠죠?



12월 23~24일은 10시부터 22시까지 한다고 하니 늦은 시간이라도 필요하면 연락해보세요.

구미 당일케이크 코지베어에서 주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