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맛집

마마쿡MAMA COOK 세종 나성동 반찬가게 : 반찬백화점 ❤️❤️

반응형

 

 

[세종나성동맛집]원조부안집 세종나성점 꼬들살 쫀득살 맛집❤️❤️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급 고기가 먹고 싶어서 회사직원들과 같이 나성동맛집을 검색하다가 진짜 맛있어 보이고 기존에 좋아하는 부위 꼬들살, 쫀득살이 있어서 원조부안집 세종나성점으

ji-sungsungi.tistory.com

 

 

 

이웃집 투자자들 : 돈의 심리학 부자되는 방법 ❤️❤️

이것이 진짜 주식이다 : 2030미래 성장 가치주 발굴 방법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는데요. 코로나가 급격히 또 늘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주식시

ji-sungsungi.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숭숭이입니다
세종에는 반찬가게가 엄청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나성동에는 더욱 더 넓고 종류도 많고
바로 조리할 수 있는 키트들도 많이 있어서
홍보를 많이 하고있는데요.

가게명

MAMA COOK(마마쿡) : 반찬 담아가는 곳
044-863-4554


나성동 술집 입구에 보면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고
공영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위치도 잘 잡은 것 같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도 안에 반찬이 꽉꽉차있고
일단 어떤 반찬들이 있는지 볼게요.

 


250가지 반찬 백화점으로 유명하고 유명한 분이
있다고 해서 얼굴도 걸려있도 하는데 세종 나성동
반찬가게에서는 제일 큰 것 같아요.



우엉채조림, 우엉조림, 연근조림, 마는초절임
절임종류를 한 곳에 모아두고 있어요.


알타리 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김치 김치 종류를
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손님도 많아서
놀랍긴 하네요.


카레 가격이 5,500원이고 아이들 방학 때
점심에 먹으라고 반찬으로 사줘도 좋겠네요.


우렁된장찌개도 밀키트로 잘 되어 있어서
국거리가 많고 반찬이 너무 다양해서
진짜 세종 나성동 반찬 백화점이네요.


돼지김치찌개도 바로 끓여서 드시면 되고
가격은 밥 한끼 정도이네요.


참소라무침, 오징어초무침 우리가 먹고 싶었던!!!



반찬을 항상 똑같은 것만 먹었는데 새로운 반찬도
알아가고 반찬 백화점에 와서 구경해보세요


가오리찜은 양념이 있어서 싱싱하게 먹을 수 있고
생선 한 마리 가격이네요.


오진어숙회세트는 오징어를 좋아하는 분들과
주위에 숙회를 팔지 않으면 절호의 기회네요.

세종 새롬동 반찬가게에 없는 반찬들이 많아서
다음에 살 때는 마마쿡으로 와야겠어요.


반찬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샐러드 샌드위치도 있어서
다이어트나 간편식으로 드시기에도 편하고
파리바게크처럼 일반 빵집에서 파는 샌드위치와
가격은 비슷한데 더 뚱뚱 샌드위치 같네요.


닭가슴살 샐러드도 있는데 야채의 종류가 다양해서
간단하게 먹기에도 편하겠어요.


훈제오리볶음도 있고 마마쿡에서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일단 안 드셔도 어떤 종류가 있는지
세종 나성동 마마쿡에 방문해보세요.

저도 오늘 지나가다가 들렀는데 다시 가야겠어요.

닭근위볶음도 있고 엄청 종류가 많고 구매를 하면
스탬프도 찍어주니 집에서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은
더우실 땐 반찬가게에서 구매해서 간편하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