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숭숭이등산

[T지등산]아차차 정상이지 : 아차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T지입니다
오늘은 등산을 다녀왔는데 295.7m입니다. 처음에는 뒷산이라서 천천히 올라가면 되겠다 싶었는데 가면 갈 수록 숨이차는 건 그래도 산이긴 산이네요!🌺

입구에는 예쁘게 아차산 큰 돌이 되어 있는데 정상은 어떨까요~~~??

아차산종합안내 말고 남자친구따라서 잘 올라갔답니다!!! 그런데 거의 기어올라갔어요 헥헥되면서

군밤도 맛있게 먹으면서 경치를 보면서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금오산이 더 힘들긴했어요!!!

벚꽃길로 예뻐서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산이라서 마스크는 50% 정도만 했었는데 중간 중간 먹을 때 빼고는 잘 했어요

산이 돌로 이렇게 되어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여기가 제일 핵 구간인데 올라가서 누으면 딱 햇빛아래서 시원한 바람도 불고 경치가 좋습니다

약단밤을 꽉지고 목마르면 물도 마시고 올라갔습니다. 유치원생들도 잘 올라가서 멋지다 생각을 하면서 따라 올라갔네요

등산복차림으로 한강을 보면서 올라가는데

아차차. 정상이지?? 그냥 지나칠뻔했어요 ㅠㅠ 처음에 봤던 돌이 여기있었으면 진짜 대박일텐데 사람들도 인터넷으로 찾아보더라고요! 이게 정상이 맞는지 네 멎아요

정상에 왔으니 주섬주섬 싸온 먹거리를 풀어야지요 남자친구가 맛있는 김밥집에 가서 참치김밥을 사왔어요

마지막은 역시 정상에서 먹는 라면은 꿀맛입니다

반응형